백경게임랜드 ㉠ ? RhF865˛tOP ? ㉴ 릴게임몰메가
HIT : 0
작성자 : 명현혜달
작성일 : 2026.02.15 04:40
【???? RHF865。toP ????】
야마토게임 릴게임온라인 릴게임뜻 체리마스터pc용다운로드
백경게임랜드 ㈂ ???? rCD045.ToP ???? ∨ 릴게임몰메가
백경게임랜드 ■ ???? rzU427.ToP ???? ㈑ 릴게임몰메가
백경게임랜드 ⊆ ? RPD641。tOp ? ┻ 릴게임몰메가
백경게임랜드 ▨ 〔Rty554。tOP 〕 ㈎ 릴게임몰메가
릴게임끝판왕 바로가기 go !!
설 명절 임도 미개방 [촬영 류호준]
(강릉=연합뉴스) 류호준 기자 = "산불 위험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한 조치입니다."
설 연휴를 앞둔 지난 13일 강원 강릉시 강동면 언별리의 한 임도 입구에는 '설 명절 임도 미개방 안내'라고 적힌 종이와 함께 차량 출입 차단기가 내려와 있었다.
굳게 내려진 차단기 너머로는 타이어 자국 하나 없는 산길이 적막하게 이어졌다.
겨울 가뭄에 바짝 마른 낙엽이 도로 가장자리에 수북이 쌓여 있었고, 건조한 바람이 스칠 때마다 사각거리는 소리가 고요를 갈랐다.
황금성오락실 사람 발길 대신 먼지만 이는 풍경. 예년 같으면 성묘 차량이 오르내리며 분주했을 길은 올해만큼은 철저히 멈춰 섰다.
임도는 산림경영과 산불 진화, 병해충 방제를 위해 조성된 산림 기반 시설이다.
평소에는 산불 예방과 임산물 무단 채취를 막기 위해 일반 차량 통행을 제한하지만, 명절에는 고령자와 거동이 불편한 야마토게임연타 성묘객을 위해 한시적으로 개방해 왔다.
하지만 이번 설에는 분위기가 달라졌다.
동부지방산림청 강릉국유림관리소는 국유 임도를 개방하지 않기로 했다.
단 강릉을 제외한 강원도 내 타 시군은 임도를 대부분 개방한다.
최근 강릉지역에 건조특보가 이어지고, 전국 곳곳에서 대형 산불이 잇따르면서 바다이야기프로그램 선제 대응에 나선 것이다.
산림 안은 이미 작은 불씨에도 위태로운 상태다.
길게 이어진 겨울 가뭄 탓에 낙엽층은 바싹 말라 있고, 바람까지 강해 불길이 번질 경우 걷잡을 수 없이 산불이 확산할 수 있다.
압도적 산불 대응 나선다. [연합 야마토게임장 뉴스 자료사진]
산림 당국은 차량 통행이 늘어날 경우 무단 취사나 담배꽁초 투기 등으로 인한 화재 위험이 커질 수 있다고 보고 있다.
특히 명절 기간에는 평소보다 입산객이 급증해 통제가 느슨해질 수 있는 만큼, 아예 임도 개방을 하지 않는 것이 산불 예방에 효과적이라는 판단이다.
오션파라다이스다운로드 출입이 전면 금지된 것은 아니다.
임도 통행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강릉국유림관리소의 사전 허가를 받고 출입할 수 있다.
다만 사전 절차를 거쳐야 하는 만큼 무분별한 입산객이나 차량 출입은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실제 동해안 산불 긴장감은 수치로도 드러난다.
지난 12일 양양에서는 하루에만 두 차례 산불이 발생해 주민들이 긴급 대피하는 상황이 벌어졌다.
강원도도 비상 체제에 돌입했다.
강원도 산불방지대책본부는 설 연휴인 14일부터 18일까지를 '산불방지 특별대책 기간'으로 정하고 24시간 상황실을 가동한다.
공원묘지와 주요 입산로에는 감시 인력을 배치하고, 마을 방송과 차량 순회 방송으로 예방 홍보를 강화한다.
산림 인접 지역의 화목보일러 사용 가구를 점검하고, 불법 소각 행위 단속도 병행한다.
산불 발생 시에는 '산불재난 현장 조치 행동 매뉴얼'에 따라 진화 헬기를 조기 투입하고, 주민 대피 방송과 재난 문자 발송으로 피해를 최소화할 방침이다.
도내 가용 헬기 27대도 발화 지점 반경 50㎞ 이내에서 즉각 투입할 수 있도록 대기한다.
이 밖에 동해안 지자체에서는 설 명절 대책에 산불 관련 내용을 포함하며 긴장 태세를 늦추지 않고 있다.
산불 원인 없애자 [연합뉴스 자료사진]
ryu@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