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약국 비아그라 ㉱ 시알리스 처방전 없이 구입 ㉱
HIT : 5
작성자 : 명현혜달
작성일 : 2026.01.29 15:16
시알리스 ㉱ 시알리스부작용 ㉱
릴게임끝판왕 바로가기 go !!
다카이치 사나에(高市早苗) 일본 총리가 이끄는 자민당이 다음 달 8일 치러지는 총선에서 단독 과반 의석을 확보할 것이란 일본 언론의 예측이 잇따르고 있다. 총리 전권인 국회 해산권을 사용해 중의원(하원)을 해산하고 사실상 자신에 대한 ‘신임 선거’를 치르는 다카이치 총리로선 낭보인 셈이다. 이럴 경우 다카이치 총리는 연립 정권 파트너 없이도 안정적인 정권 운영에 나설 수 있다.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지난 27일 도쿄에서 가진 다음달 8일 중의원(하원) 선거 유세 연설에서 지지자들을 향해 주먹을 쥐어보이고 있다. 바다이야기다운로드 AFP=연합뉴스
요미우리신문은 29일 총 465석의 중의원을 뽑는 이번 선거에서 다카이치 총리가 이끄는 자민당이 단독으로 과반(233석)을 노리는 형세라고 전했다. 앞으로 선거까지 10일이 남아있는 상황에서 나온 초반 판세로, 다카이치 총리가 총리직을 걸고 밝힌 목표인 여당(자민당+일본유신회) 릴게임바다이야기사이트 과반보다 유리한 정세다.
일본유신회 의석 전망치와 합하면 상임위원회에서 위원장을 차지하고, 상임위의 과반의석까지 확보할 수 있는 261석까지 엿볼 수 있다는 예측도 나왔다. 초반 정세만으로 보면 다카이치 총리가 내건 적극재정은 물론, 방위력 강화 등 안전보장정책을 안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절대 안정’ 의석 확보가 가능하단 의미다. 요 바다이야기릴게임 미우리 조사(27~28일)는 전화 및 인터넷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응답자는 29만6000여명이다.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 역시 이날 자민당이 단독으로 과반을 웃도는 의석을 차지할 수 있다는 조사 결과를 내놨다. 전체 289개 선거구 가운데 자민당이 40%를 가져가고, 비례의석(176석) 가운데 70석을 차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모든 릴게임가입머니 상임위원회에서 위원장 자리를 차지해 안정적으로 정권을 운영할 수 있는 ‘안정다수(243석)’가 될 가능성도 거론됐다.
다카이치 총리가 자민당 총재 선거에서 승리한 뒤 연정 파트너로 영입한 일본유신회와의 예상 의석을 합치면 ‘절대 안정 다수(261석)’에도 이를 수 있다는 분석도 내놨다. 닛케이 조사(27~28일)는 전화와 인터넷, 독자 바다이야기무료머니 취재와 분석을 더한 결과로, 약 23만명이 조사에 응했다. 교도통신의 전화 조사(27~28일·약 16만2000명)에선 자민당 단독 과반이 아닌 여당이 과반을 채울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초반 판세가 자민당으로 기운 데에는 지지율이 70%에 육박하는 강경보수 성향 다카이치 총리의 인기와 더불어 중도 표심을 노린 신당인 ‘중도개혁연합’의 부진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닛케이는 “이시바 시게루(石破茂) 전 정권에서 자민당에서 빠져나갔던 보수층이 자민당으로 돌아오기 시작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다.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가 지난 27일 도쿄에서 거리 유세를 하고 있다. AFP=연합뉴스
제1야당인 입헌민주당과 26년간 자민당의 연립 파트너 역할을 했던 공명당이 최근 만든 중도개혁연합은 이번 선거에서 예상한 기대 효과를 거두지 못할 것으로 전망됐다. 기존 의석(167석)보다 줄어들 것이라는 것이다. 닛케이는 “소선거구는 반 이상이 접전으로, 종반에 걸쳐 정세가 크게 변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총선에서 ‘옛 아베파’ 의원들의 부활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베 신조(安倍晋三) 전 총리 계승을 내세우고 있는 다카이치 총리는 이번 총선에서 과거 자민당의 비자금 스캔들에 연루됐던 옛 아베파 의원들을 대거 공천했다. 온건보수 성향인 이시바 전 총리가 2024년 선거에서 이들을 공천에서 제외했던 것과는 다른 행보인 셈이다. 공천 명단에 이름을 올린 이들은 하기우다 고이치(萩生田光一) 자민당 간사장 대행과 니시무라 야스토시(西村康稔) 자민당 선거대책위원장 대행 등 37명이다.
도쿄=김현예 특파원 hykim@joongang.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