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팝니다 ㉤ 비아그라 종류 ㉤
HIT : 0
작성자 : 명현혜달
작성일 : 2026.01.23 16:21
비아그라 구입처 ㉤ 비아그라 정품 구매 ㉤
릴게임끝판왕 바로가기 go !!
(시사저널=정성환 호남본부 기자)
문인 광주 북구청장(이하 청장)의 '정치적 처신'에 대한 논란이 커지고 있다. 문 구청장이 사퇴를 번복하고, 3선 도전 가능성까지 열어두자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문 구청장이 6·3지방선거 광주시장 선거 출마를 위해 예고했던 사퇴를 철회한 데 이어 기초자치단체장 출마를 위해 예비후보 자격심사를 신청하자 지역 정치권에서 "행정의 신뢰를 추락시켰다"고 강하게 비난하고?나섰다.?
문인 광주 북구청장 ⓒ페이스북
야마토연타
김대원·김동찬·문상필·조호권 북구청장 출마 예정자들은 22일 공동으로 성명서를 내고 "표리부동한 정치 행태를 보이는 문인 구청장의 책임 있는 답변을 요구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문 구청장이 광주·전남 행정통합 논의를 이유로 '거취를 결정할 수 없다'거나?'정치 환경 변화에 대비한 것일 뿐'이라는 입 바다이야기꽁머니 장을 내놓고 있다"며 "정치는 가능성의 언어가 아니라 책임의 언어로 하는 것이다"고 강조했다.
또 "문 구청장이 광주시장 출마를 시사하며 구의회에 제출한 사임을 번복했고, 최근에는 기초단체장 예비후보 자격심사를 신청하며 3선 도전 가능성을 열어두는 등 광역과 기초를 오가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며 "행정통합이라는 중대한 국가적 과제를 사유 백경릴게임 로 말하고 있지만, 북구민과 한 약속은 지키지 않고 있다"고 직격했다.
출마 예정자들은 "북구는 정치적 계산의 완충지대가 아니다"며 "북구청장은 '대안이 없을 때 머무는 자리'가 아니라 주민의 삶을 끝까지 책임지는 자리"라고 강조했다. 이어 "말을 바꾸고 결정을 미루며 주민보다 판세를 먼저 보는 정치는 북구의 미래가 될 수 없다"며 "북구 무료릴게임 행정과 주민 신뢰를 지키기 위해 끝까지 책임 있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들은 △문인 구청장의 거취 번복과 모호한 출마 행보에 대한 명확하고 책임 있는 입장 표명 △행정통합을 개인의 정치적 선택을 유보하기 위한 명분으로 소비하지 말 것 △정당과 공천 심사 주체가 후보자의 신뢰성과 책임성, 공적 약속 이행 여부를 엄정하게 검증할 황금성오락실 것 등을 요구했다.
앞서 문 구청장은 광주시장 선거 출마를 공언하며 지난 8일 사퇴할 예정이었으나 하루 전 '행정통합에 매진해야 한다'는 이유로 이를 돌연 철회하고 출판기념회도 연기했다.?
이에 북구청장 출마 예정자들은 문 구청장의 행보를 두고 "정치적 계산기를 두드린 끝에 나온 비겁한 회군"이라며 비판했다. 그러자 문 구청장은 지난 9일?"북구청장 3선 출마에 뜻이 없다"며 논란 진화에 나섰다.?
하지만 지난 20일 기존의 더불어민주당 광역자치단체장 예비후보 자격심사 신청을 철회하고, 기초자치단체장 자격심사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두고 지역정가에선 '구청장 3선 출마'에 무게를 두는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온다.?
문 구청장 측 관계자는 "행정통합 논의가 급물살을 타면서 광주시장 선거 자체가 없어지고 통합 단체장 선거로 치러질 가능성이 커졌다"며 "정치적 불확실성에 대비하고 행정통합의 성공적 안착에 기여하기 위해 일단 기초단체장 예비자격 심사를 신청했다. 아직 거취가 결정된 것은 아니다"고 광주일보에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