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구매 ⊇ C?IA?9?5?2?.C?O?M? ⊇ 제팬섹스
HIT : 0
작성자 : 명현혜달
작성일 : 2026.01.23 02:40
【C?IA?1?6?9?.N?E?T?】
시알리스구매 ⊇ C?iA?3?1?2?.N?E?T? ⊇ 제팬섹스
시알리스구매 ⊇ C?IA?3?5?1?.N?E?T? ⊇ 제팬섹스
시알리스구매 ⊇ C?IA?3?6?7?.N?E?T? ⊇ 제팬섹스
시알리스구매 ⊇ C?IA?7?5?6?.N?E?T? ⊇ 제팬섹스
릴게임끝판왕 바로가기 go !!
[서울=뉴시스] (사진 = 강득구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SNS 캡처)
[서울=뉴시스]박지혁 기자 = 강득구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 22일 정청래 대표의 전격적인 조국혁신당 합당 제안과 관련해 "깊은 자괴감과 함께 심한 모멸감을 느꼈다"며 사전 논의, 절차가 없었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강 최고위원은 이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저는 오늘 아침 한 대 얻어맞은 듯한 큰 충격을 받았다"며 이같이 전했다.
그러면서 "정청래 대표의 조국혁신 알라딘릴게임 당 합당 제안 과정을 바라보며, '이러려고 최고위원이 되었나', '최고위원의 역할이 무엇인가', '우리 민주당이 어떻게 이렇게 되었나'라는 깊은 자괴감과 함께 심한 모멸감을 느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합당에 대한 찬반을 얘기하는 것이 아니다"며 "절차와 과정, 당 운영의 원칙에 대한 얘기를 하는 것이다. 저는 당원들께서 뽑아주신 선출직 야마토게임다운로드 최고위원이다. 그러나 오늘 9시 30분 최고위원회의가 열리기 전까지 합당 제안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또 강 최고위원은 "사전에 정해놓은 9시 50분 기자회견을 불과 20분 앞두고 열린 오늘 회의는 논의가 아니라 당대표의 독단적 결정 사안을 전달받은 일방적 통보의 자리였다"며 "당대표는 본인의 결단이라고 했지만, 그 결단에 릴게임골드몽 이르기까지 지도부 논의 과정은 전혀 없었다. 당연히 당원들의 사전 의견 청취도 없었다"고 보탰다.
이어 "당의 중차대한 결정에 최고위원인 제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었다는 사실에 낭패감을 넘어 무력감과 자괴감을 느낀다"며 "저는 밖으로는 원보이스 원팀이 되어야 한다는 원칙을 지키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이제는 도저히 참을 수 없게 바다신게임 됐다. 선을 넘어도 한참 넘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최고위원회의를 거수기로 만들고, 대표의 결정에 동의만 요구하는 방식은 결코 민주적인 당 운영이 아니고 동의할 수 없다. 상식이 무너졌다. 당원주권주의가 심각하게 훼손됐다"며 "저는 이 사안에 대해 침묵하지 않겠다. 당원 동지들과 함께, 무너진 원칙과 신뢰를 반드시 바로 세우겠다. 그 릴게임신천지 것이 선출직 최고위원에게 부여된 책임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gl75@newsi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