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정품 ㅰ C?IA?9?5?2?.N?E?T? ㅰ 비아그라판매처
HIT : 4
작성자 : 명현혜달
작성일 : 2026.01.06 18:10
【C?IA?3?5?1?.N?E?T?】
시알리스구매 시알리스효과 시알리스가격 시알리스구입
비아그라 파는곳 ㅰ C?IA?3?1?2?.N?E?T? ㅰ 비아그라 부작용
비아그라구입사이트 ㅰ C?IA?3?5?1?.N?E?T? ㅰ 비아그라 온라인 구입처
시알리스복용법 ㅰ C?IA?3?1?2?.N?E?T? ㅰ 비아그라판매사이트
비아그라정품 ㅰ C?IA?3?5?1?.N?E?T? ㅰ 시알리스 후기
릴게임끝판왕 바로가기 go !!
배우 추영우와 신시아가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를 통해 겨울 극장가에 설렘 주의보를 발령했다.
일본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과 영화를 리메이크한 이 작품은 매일 밤, 잠들고 나면 하루의 기억을 잃어버리는 '서윤'과 같은 반 남학생 '재원'이 서로를 기억해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지난해 드라마 '옥씨부인전', '중증외상센터' 등에서 활약하며 대세로 떠오른 추영우는 '재원' 역을 맡아 스크린 데뷔전을 치렀다.
추영우는 "스크린 데뷔가 너무 설렌다. 배우를 시작한 지는 얼마 안 됐지만 영화관에 앉아서 제 영화를 보는 게 로망이었다. 알라딘릴게임 부담은 있지만 기분 좋은 부담감이고, 그래서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벅찬 소감을 밝혔다.
첫사랑에 빠진 고등학생 '재원' 역을 소화하기 위해 비주얼 완성도에 공을 들였다.
"몸이 좀 말라야 할 것 같아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했는데 잘 안 빠졌다. 촬영 당시에는 88kg였는데 지금은 74kg까지 14kg가 빠졌다. 황금성릴게임사이트 두 달 사이에 살이 빠진 건데, 이미 영화가 끝난 뒤였다"며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전했다.
또한 "고등학생의 풋풋함과 첫사랑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지나가는 고등학생을 붙잡고 '이럴 땐 어떻게 하냐, 여자친구 있냐, 연애는 왜 안 하냐' 등 질문을 했다"고 덧붙였다.
영화 '마녀2'와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 릴게임모바일 활'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신시아는 '서윤' 역을 맡아 첫 정통 멜로에 도전했다.
신시아는 "첫 멜로라 긴장됐지만 영우 배우가 감정적으로 잘 이끌어줘서 자연스럽게 몰입할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에 추영우는 "이전 작품들의 센 이미지와 달리 너무 사랑스럽고 애교가 많고, 순발력도 되게 좋다"고 화답했다.
릴짱 두 배우는 각자 생애 첫 영화와 첫 멜로 도전인 만큼 서로에게 의지를 많이 했다.
신시아는 "제가 어떻게 하든 다 받아줄 거라는 믿음이 있어서 재밌게 촬영했다. 촬영장 안팎으로 좋은 영향을 주고 받을 수 있었고, 좋은 파트너를 만나는 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추영우는 "누나가 너무 좋은 배우여 바다이야기게임 서 연기적으로 도움을 많이 받았다. 누나가 매사에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있는데, 그게 큰 힘이 되었다. 먹을 것도 잘 챙겨줬다"고 전했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한 영화?'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어느덧 65만 관객 수를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추영우는 "관객분들이 영화를 떠올렸을 때 기분이 좋다고 하시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다"고 말했다.
신시아는 "사랑을 하고 계신 분들,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분들, 사랑이 끝난 분들까지 영화를 보시면 깊은 여운을 느끼고 추억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라고?홍보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