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사이트 ╂ 시알리스사이트 ╂
HIT : 22
작성자 : 명현혜달
작성일 : 2025.12.30 06:58
시알리스판매처 ╂ 시알리스판매 ╂
릴게임끝판왕 바로가기 go !!
[서울=뉴시스] 정병혁 기자 = 서울시내 한 카센터에 타이어가 놓여 있다. 2025.03.02. jhope@newsis.com
[세종=뉴시스]손차민 기자 = 기후에너지환경부가 도로 소음으로 인한 국민 불편 해소를 위해 '타이어 소음도 신고 및 등급표시제'를 승용차에 장착하는 교체용 타이어에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타이어 소음 신고 및 등급표시제는 타이어 제작·수입사가 타이어가 정해진 소음허용기준에 적합한지를 신고하고, 그 소음도의 등급을 의무적으로 표시하도록 하는 제도다.
시행 시기는 자동차의 종류 등에 바다이야기게임2 따라 차등을 두고 있으며, 운행차에 장착되는 교체용 타이어는 승용차부터 시행한다.
이에 내년 1월1일 이후 소비자들은 승용차의 교체용 타이어를 구매할 때 소음 성능을 확인하고 등급에 따라 보다 저소음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타이어 소음은 AA, A 등 2개 등급으로 나뉘며 AA 등급은 소음허용기준보다 소음이 3d 릴게임모바일 B 이상 적게 발생한다.
김진식 기후부 대기환경국장은 "타이어 마찰소음은 도로소음을 유발하는 주요 원인으로, 저소음 타이어는 도로 소음을 줄일 수 있는 효과적 수단"이라며 "높은 등급의 저소음 타이어는 도로 소음 감소와 승차감 개선에 더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바다이야기프로그램[세종=뉴시스]타이어 소음도 신고 및 등급표시제 시행 시기 표다. (사진=기후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charming@newsi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