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구입방법 ┲ C?IA?5?6?5?.N?E?T? ┲ 시알리스 직거래
HIT : 3
작성자 : 명현혜달
작성일 : 2025.12.20 09:35
【C?iA?1?5?8?.C?O?M?】
비아그라구입방법 비아그라 온라인 구입처 시알리스구입방법 비아그라종류
비아그라구입방법 ┲ C?IA?7?5?6?.C?O?M? ┲ 시알리스 직거래
비아그라구입방법 ┲ C?iA?3?1?2?.C?O?M? ┲ 시알리스 직거래
비아그라구입방법 ┲ C?IA?9?5?4?.C?O?M? ┲ 시알리스 직거래
비아그라구입방법 ┲ C?IA?1?6?9?.N?E?T? ┲ 시알리스 직거래
릴게임끝판왕 바로가기 go !!
성남 A새마을금고 본점 전경. 경기일보DB
성남 모 새마을금고의 1천800억원대 부당 대출?책임에도 관련자들이 가벼운 징계(경기일보 11월28일자 4면)만 받은 가운데, 이 금고가 새 직제를 만들면서 관련 절차를 생략한 채 ‘부당 급여’를 준 것으로 알려져?논란에 휩싸였다.
20일 금융권에 따르면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성남시 A새마을금고의 문화원장 부당 급여 지급 정황을 포착, 관련 검사를 진행 중이다.
앞서 A금고는 전임 이사장 재임 시절이던 2019년 9월 지역민에게 문화사업을 제공하는 문화원을 만들려는 바다이야기디시 목적으로 ‘문화원장’?자리를 신설하기로?했다. 이를 위해?▲이사회 안건 상정 및 심의 의결(예산 편성) ▲정기 대의원총회 안건 상정 및 심의 의결(승인) ▲정관 개정 ▲직제 개편 ▲편성 인건비에서 급여 지급 등의 내부 절차를 거쳐야 한다.
하지만 A금고는 이듬해 2월 열린 이사회에서 심의 의결이나 대의원총회 안건 상정, 정관 개정 등의 사이다릴게임 절차는 생략한 채 문화원장 직제를 신설했다.
이로 인해 이 자리 신설을 결정한 전임 이사장은 퇴임과 동시에 같은 해 3월 임기 3년의 문화원장 자리에 취임했다.?이후?2022년 12월 그가 자리에서 물러날 때까지 이사회 심의 및 정관 개정 같은 절차는 전혀 이뤄지지 않았다.
또 다른 문제는 A금고가 문화원장 급여를 인 바다이야기릴게임2 건비가 아닌,?‘용역비’로 지급했다는 점이다. A금고 같은 독립 법인의 개별 금고가 직원 급여를 주기 위해?본예산에 인건비를 따로 편성해야 한다.
그러나 A금고는 이 같은 절차를 생략해 인건비가 마련되지 않았고, 문화원장 급여는 이 금고 MG자산관리회사 도급 용역비 명목으로 지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때문에 중앙회는 A금고가 용역비로 체리마스터pc용다운로드 월평균 670만원씩?34개월간 약 2억5천만원을 부당하게 급여 명목으로 지급해 금고 재산에 피해를 입힌 것으로 의심하고 있다.
중앙회 관계자는 “해당 내용을 검사했고 후속 조치여부를 검토 중인 단계”라며 “아직 검사 결과가 종합적으로 도출되지 않은 만큼 구체적인 언급은 어렵다”고 설명했다.
A금고 측은 “다음에 얘기할 야마토게임방법 수 있는 날이 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앙회는 A금고에서 발생한 1천800억원대 부당 대출사고 책임을 묻기 위해 지난해 7월 이사장을 해임하고 전무·부장·과장 등 3명은 징계면직을 지시했다.
하지만 A금고는 자체 이사회를 통해 이사장 견책, 전무·부장·과장은 정직 1~2월 등의 하향 징계를 내렸다. 중앙회는 A금고에 지난해 10월부터 올 11월까지 8차례에 걸쳐 새마을금고법 및 법원 판례에 따라 해임·면직 징계를 이행하라며 촉구하고 있다.
● 관련기사 :?[단독] '성남 1천억 부당 대출’ 새마을금고… 솜방망이 징계 ‘논란’https://www.kyeonggi.com/article/20251127580297
박용규 기자 pyk1208@kyeonggi.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