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팝니다 ㈅ 43.cia158.com ㈅ 카마그라 효능
HIT : 0
작성자 : 명현혜달
작성일 : 2025.12.17 21:01
【49.cia954.com】
비아그라 부작용 비아그라구입처 비아그라 시알리스 판매
비아그라 팝니다 ㈅ 75.cia158.net ㈅ 카마그라 효능
비아그라 팝니다 ㈅ 61.cia952.net ㈅ 카마그라 효능
비아그라 팝니다 ㈅ 73.cia952.net ㈅ 카마그라 효능
비아그라 팝니다 ㈅ 11.cia367.net ㈅ 카마그라 효능
바로가기 go !! 바로가기 go !!
▲ 경기도의회 전경. /인천일보DB
경기도의회가 지방채를 추가 발행하는 내용 등을 담은 올해 경기도 3차 추가경정예산안을 통과시켰다. 삭감된 복지 예산 등을 포함해 재정 보완이 불가피해진 상황에서 2026년도 본예산 재원으로 활용하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내년도 본예산 편성과정에서 드러난 구조적 문제로 재정 여건이 빠듯해졌고, 이에 따른 집행부의 책임성을 요구하는 지적도 이어진다. 김동연 지사가 비상상황실을 꾸려 실·국별 불필요한 예산을 파악하는 등 우선순위를 보다 분명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현재 도와 도의회가 필요로 하는 릴게임사이트 예산 증액 규모만 당초보다 3000억원 이상 많다.
현재 도의회는 집행부와 의견 차가 큰 점을 고려해 민생 예산은 예결위가 계수조정을, 양측 간 쟁점 사업은 대표단이 조율하는 투트랙 방식으로 예산 편성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인천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이날 지방채 발행 규모를 6 바다이야기비밀코드 00억원가량 늘린 3차 추경 예산안을 의결했다.
도는 애초 4000억원 규모의 지방채를 발행할 계획이었다. 일부 금액은 재난·재해 구호기금에 적립하는 구조였다. 나머지 2100억원은 통합계정에 적립한 뒤 일반회계로 융자해 활용할 방침이었다. 지방채 발행 규모가 늘어나면서 내년도 본예산 재원을 마련하는 데 일정 부분 숨통이 트인 셈이다.
야마토게임무료다운받기 올해 3차 추경 예산안은 오는 18일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될 예정이다.
현재 예결위 소위는 24일 열리는 본회의에서 2026년도 본예산안을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계수조정에 집중하고 있다. 지금까지 소위 회의는 3차례 열렸지만, 집행부가 요구하는 증액 예산과 의회 증액분 간 격차가 커 조율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손오공릴게임청년기본소득 600억원, 미군 반환공여지 개발기금 300억원 등 쟁점 사업의 행방도 관심사다.
집행부는 상임위 심사에서 삭감된 예산 가운데 1400억원 규모의 복구를 요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가 본예산 편성 과정에서 자체적으로 삭감했다가 의회에서 증액한 일부 예산도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도의회는 집행부 역시 바다이야기게임다운로드 책임 있는 역할을 해야 한다는 입장이다. 김 지사 등 도가 자체적으로 비상상황실을 꾸려 어떤 사업이 반드시 필요한지, 어떤 예산이 불필요한지를 먼저 정리해야 한다는 주장이다. 이후 우선순위를 명확히 한 예산만 의회에 요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같은 의견은 김동연 경기지사에게도 전달된 것으로 알려졌다.
도의회 한 의원은 "현재 예산 심사는 여야 대립이 아닌, 도와 의회 증액분을 놓고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집행부도 스스로 증액분의 우선 순위를 정해 의회에 제출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경훈 기자 littli18@incheonilbo.com 기자 admin@reelnara.inf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