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구매 사이트 당일 배송 마감 시간
HIT : 0
작성자 : 명현혜달
작성일 : 2025.12.15 12:09
비아그라 구매 사이트 당일 배송 마감 시간
1. 주문 시간
주문 마감 시간: 대부분의 온라인 약국이나 배송 서비스는 특정 시간까지 주문해야 당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오후 3시에서 5시 사이에 주문해야 당일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2. 배송 지역지역에 따른 차이: 도심 지역에서는 더 빠른 배송이 가능하지만, 외곽 지역에서는 배송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각 업체의 배송 가능 지역을 확인해야 합니다.
3. 업체의 정책
각 업체의 정책: 배송 업체마다 당일 배송을 위한 규정이나 시간대가 다를 수 있으므로, 구체적인 배송 시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4. 배송 방법
퀵배송: 퀵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주문 후 1~2시간 내에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업체와 배송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5. 재고 여부
재고 상태: 주문한 제품이 재고에 있어야 하며, 품절인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예시 예상 배송 시간: 일반적으로 오후 3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저녁이나 늦은 오후에 받을 수 있고.
이후에 주문하면 다음 날 배송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배송 시간을 알고 싶다면, 주문 전에 해당 약국이나 배송 서비스의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자 admin@seastorygame.top
사진=KBS
【파이낸셜뉴스 도쿄=서혜진 특파원】KBS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이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 12만명의 글로벌 팬들을 집결시키며 ‘전 세계의 K-POP’의 위상을 증명했다.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이 지난 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일본 내 최대 규모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최초의 K-POP 공연’이란 의미를 지닌 이번 공 바다이야기온라인 연은 양일간 12만명의 글로벌 팬들로 공연장을 꽉 채우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Golden Road’라는 주제로 펼쳐진 이번 공연은 최정상의 K-POP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겸 가수 이준영과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이 MC를 맡아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을 바다이야기2 이끌었다.
공연 첫 날인 13일에는 에이티즈,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엔믹스, 보이넥스트도어, 라이즈, 아일릿, 킥플립, 하츠투하츠, 아이딧이 무대에 올랐고 MC 이준영의 무대와 스페셜 초대 게스트 스노우맨의 무대가 펼쳐졌다.
둘째 날인 14일에는 유노윤호, 스트레이키즈, 니쥬, 아이브, 앤팀, 싸이 바다이야기게임방법 커스, 제로베이스원, 투어스, NCT WISH, 넥스지, 이즈나, 키키, 코르티스가 출격했다.
특히 K-POP을 빛낸 레전드 아티스트의 곡을 후배 아티스트가 자신만의 색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무대 ‘골든 스테이지’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첫째 날에는 라이즈가 TVXQ의 ‘HUG’를 새롭게 해석했고, 하츠투 야마토연타 하츠가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를 청량한 보컬과 퍼포먼스로 완성했다.
둘째 날 공연에서는 이즈나가 카라의 ‘Pretty girl’로 무대를 장악했고, 데뷔 4개월차 코르티스가 칼군무와 함께 BTS의 ‘MiC Drop’을 선보여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투어스 영재·지훈·경민과 넥스지 토모야·유우·하루가 결성한 릴게임신천지 유닛 메댄즈는 숨가쁘게 몰아치는 퍼포먼스로 유명한 세븐틴의 ‘힛’과 스트레이키즈의 ‘락(樂)’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별 손님도 눈길을 끌었다. 한일수교 60주년을 맞아 일본 내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최정상 그룹 ‘스노우맨’이 13일 진행된 공연의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일 도쿄 국립경기장을 꽉 챙운 12만여명의 관객들은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의 무대에 응원봉과 떼창으로 호응해 K-POP의 위상을 재확인시켰다. 전 출연자가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마지막 호흡을 나누고 화려한 불꽃쇼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함성이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한편 이번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은 KBS 2TV를 통해 오는 3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sjmary@fnnews.com 서혜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