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판매사이트 ㅸ 34.cia948.net ㅸ 정품비아그라
HIT : 0
작성자 : 명현혜달
작성일 : 2025.12.04 16:13
【45.cia952.com】
비아그라판매사이트 ㅸ 50.cia954.com ㅸ 정품비아그라
비아그라판매사이트 ㅸ 24.cia312.net ㅸ 정품비아그라
비아그라판매사이트 ㅸ 20.cia367.net ㅸ 정품비아그라
비아그라판매사이트 ㅸ 35.cia169.net ㅸ 정품비아그라
바로가기 go !! 바로가기 go !!
대신증권은 4일 한국금융지주에 대해 내년에도 원활한 투자자산 평가이익이 반영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에 투자 의견 ‘매수(Buy)’와 목표 주가 21만8000원을 유지했다. 한국금융지주의 전일 종가는 16만4500원이다.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
대신증권은 한국금융지주가 올해 압도적인 실적을 시현한 만큼 이 실적이 유지될 수 있는지에 대해 시장이 우려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금융지주는 올해 3분기까지 누적 1조6700억원의 순이익을 기록했다.
야마토게임장 박혜진 대신증권 연구원은 “시클리컬(cyclical·경기 민감) 산업이고 이익 변동성이 워낙 크기 때문에 단정하기 어렵지만, 실적 견인을 주도한 부분이 트레이딩인 데다 구성 내역을 분석했을 때 충분히 지속 가능한 부분이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순영업수익 기준으로 한국금융지주의 부문별 실적을 살펴보면 이자이익(1조1700억 바다이야기부활 원)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그다음으로 실적에 기여한 부문이 트레이딩 수익으로 8500억원을 시현했다. 궁극적으로 사상 최대실적을 견인한 부문은 트레이딩 수익이라는 게 대신증권의 설명이다.
트레이딩수익은 채권, 종금, 그리고 기업금융(IB)자산 등 투자자산 평가이익으로 구성된다. 대신증권은 올해 기준 증권 별도로 트레이딩 수익에 반 바다이야기릴게임연타 영된 평가이익을 6678억원으로 파악했다.
박 연구원은 “한국금융지주의 실적을 추정할 때, 강점인 IB나 자산관리, 브로커리지도 중요하지만 평가이익이 어느 정도 반영되느냐에 따라 판가름이 난다”며 “시장의 의구심은 과연 내년에도 이 정도의 평가익이 반영될 수 있는지 여부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국금융지주는 내년에 바다이야기무료 도 원활한 평가익 반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박 연구원은 “한국투자증권 별도 기준 타법인 출자현황에는 총 6조9000억원, 456개의 투자자산 목록이 있다”며 “이 자산군이 앞으로 한국금융지주의 평가익에 기여할 목록이며 금리가 급등한 지난 3년간 평가 손실이 인식된 만큼 앞으로 자산가치 상승에 따른 평가익 반영도 지속될 공산이 크다”고 설명했다.
사이다쿨접속방법지난해까지 대신증권은 한국금융지주의 경상적인 분기 실적 레벨은 3000억원 정도라고 추정했다. 박 연구원은 “그러나 투자자산에 대한 가치가 상승하기 시작하면서 이 수준은 증가했고 분기 4000억원도 충분히 가능하다”며 “현재도 다양한 투자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이익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2025년 실적이 급증하면서 주당배당금(DPS)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됐다. 대신증권은 올해 DPS를 전년 대비 93.5% 상승한 7700원으로 전망했다.
다만 한국금융지주의 배당성향이 20%대에 머물러 있다는 점이 회사를 비롯해 많은 투자자들의 고민일 것이라고 짚었다.
박 연구원은 “증권 외 주력 계열사가 없기 때문에 동사의 자본은 증자나 채권을 발행하지 않는 이상 그 해의 이익만큼 늘어날 수 밖에 없는 태생적 한계가 존재한다”며 “증권사는 자본이 곧 경쟁력이고 수익성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무턱대고 배당을 크게 늘리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이어 “배당보다 확실한 투자처가 있다면 자본 효율성 관점에서 성장을 선택하는 것이 장기적인 주주가치 향상에 더욱 유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기자 admin@slotnara.info

